주요연구실적 |
*뷰티학습자의 자아효능감과 혁신행동이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
*미용종사자의 여가소비가 자아효능감 및 조직기여도에 미치는 영향
+유튜브 헤어미용 콘텐츠 이용동기와 신뢰도가 콘텐츠 만족도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캐릭터의 미적요소가 시청몰입도와 재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블랙컨슈머 행동지각이 미용 종사자의 분노표현과 이직으도에 미치는 영향
*여성소비자의 생활적 가치관이 뷰티소비 인식과 외모관리행동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의 체면 민감성과 과시적 소비성향이 뷰티소비가치에 미치는 영향
*헤어미용종사자의 자기관리가 직무몰입 및 미용지속의사에 미치는 영향
*여성소비자의 체면민감성이 소비성향에 미치는 영향
*헤어미용종사자의 마인드섹과 그릿이 직업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뷰티종사자의 성장마인드셋과 헤어디자인 재미가 그릿에 미치는 영향
*헤어디자인 재미요인과 성장마인드셋이 그릿과 미용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