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class="바탕글" style="LAYOUT-GRID-MODE: char; TEXT-ALIGN: center; MARGIN-LEFT: 20pt; LINE-HEIGHT: 100%; MARGIN-RIGHT: 15pt" align="left"><span style="FONT-SIZE: 20pt; 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 COLOR: #282828"><font size="4"></font></span></p><p class="바탕글" style="LAYOUT-GRID-MODE: char; TEXT-ALIGN: center; MARGIN-LEFT: 20pt; LINE-HEIGHT: 100%; MARGIN-RIGHT: 15pt" align="left"><span style="FONT-SIZE: 20pt; 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 COLOR: #282828"><font size="4"></font></span></p><p class="바탕글" style="LAYOUT-GRID-MODE: char; TEXT-ALIGN: center; MARGIN-LEFT: 20pt; LINE-HEIGHT: 100%; MARGIN-RIGHT: 15pt" align="left"><span style="FONT-SIZE: 20pt; 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 COLOR: #282828"><font size="4"></font></span></p><p class="바탕글" style="LAYOUT-GRID-MODE: char; TEXT-ALIGN: center; MARGIN-LEFT: 20pt; LINE-HEIGHT: 100%; MARGIN-RIGHT: 15pt" align="left"><span style="FONT-SIZE: 20pt; 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 COLOR: #282828"><font size="4">총학생회의 요청에 따라 학생동아리 신청기간을 연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font></span></p><p class="바탕글" style="LAYOUT-GRID-MODE: char; TEXT-ALIGN: center; MARGIN-LEFT: 20pt; LINE-HEIGHT: 100%; MARGIN-RIGHT: 15pt" align="left"><span style="FONT-SIZE: 20pt; 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 COLOR: #282828"><font size="4"></font></span></p><p class="바탕글" style="LAYOUT-GRID-MODE: char; TEXT-ALIGN: center; MARGIN-LEFT: 20pt; LINE-HEIGHT: 100%; MARGIN-RIGHT: 15pt" align="left"><span style="FONT-SIZE: 20pt; 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 COLOR: #282828"><font size="4">* 기존 신청기간 : 2013. 4. 1 ~ 4. 22 까지</font></span></p><p class="바탕글" style="LAYOUT-GRID-MODE: char; TEXT-ALIGN: center; MARGIN-LEFT: 20pt; LINE-HEIGHT: 100%; MARGIN-RIGHT: 15pt" align="left"><span style="FONT-SIZE: 20pt; 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 COLOR: #282828"><font size="4"><font color="#ff0000">* 변경 신청기간 : 2013. 4. 1 ~ 4. 30 까지</font> </font></span></p><p class="바탕글" style="LAYOUT-GRID-MODE: char; TEXT-ALIGN: center; MARGIN-LEFT: 20pt; LINE-HEIGHT: 100%; MARGIN-RIGHT: 15pt" align="left"><span style="FONT-SIZE: 20pt; 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 COLOR: #282828"></span></p><span style="FONT-SIZE: 20pt; 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 COLOR: #282828"><p class="바탕글" style="LAYOUT-GRID-MODE: char; TEXT-ALIGN: center; MARGIN-LEFT: 20pt; LINE-HEIGHT: 100%; MARGIN-RIGHT: 15pt" align="left" /><hr /><br/><p class="바탕글" style="LAYOUT-GRID-MODE: char; TEXT-ALIGN: center; MARGIN-LEFT: 20pt; LINE-HEIGHT: 100%; MARGIN-RIGHT: 15pt" align="left" /><p class="바탕글" style="LAYOUT-GRID-MODE: char; TEXT-ALIGN: center; MARGIN-LEFT: 20pt; LINE-HEIGHT: 100%; MARGIN-RIGHT: 15pt" align="left"><span style="FONT-SIZE: 20pt; 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 COLOR: #282828"><font size="4"></font></span></p><p class="바탕글" style="LAYOUT-GRID-MODE: char; TEXT-ALIGN: center; MARGIN-LEFT: 20pt; LINE-HEIGHT: 100%; MARGIN-RIGHT: 15pt" align="left"><span style="FONT-SIZE: 20pt; 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 COLOR: #282828"><font size="5"></font></span></p><br/><p class="바탕글" style="LAYOUT-GRID-MODE: char; TEXT-ALIGN: center; MARGIN-LEFT: 20pt; LINE-HEIGHT: 100%; MARGIN-RIGHT: 15pt" align="left"><span style="FONT-SIZE: 20pt; 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 COLOR: #282828"><font size="5"></font></span></p><p class="바탕글" style="LAYOUT-GRID-MODE: char; TEXT-ALIGN: center; MARGIN-LEFT: 20pt; LINE-HEIGHT: 100%; MARGIN-RIGHT: 15pt" align="left"><span style="FONT-SIZE: 20pt; 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 COLOR: #282828"><font size="5">2013학년도 1학기 학생 동아리 신청 안내</font></span></p><p class="바탕글" style="LAYOUT-GRID-MODE: char; TEXT-ALIGN: center; MARGIN-LEFT: 20pt; LINE-HEIGHT: 100%; MARGIN-RIGHT: 15pt" align="left"><!--StartFragment--></p><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span></p><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span></p><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span></p><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우리대학에 개설된 동아리 중 소정의 등록절차에 따라 동아리 등록 신청을 하면 심의 후 승인되어 우리대</span></p><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학의 대표동아리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동아리 등록을 원하는 동아리는 아래의 개설 및 등록 절차에 </span></p><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따라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span></p><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span></p><p class="바탕글"><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span></p><p class="바탕글"><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span></p><p class="바탕글"><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1. 동아리 운영 목적</span></p><p class="바탕글"><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가. 학생의 건전한 학교활동을 유도하고 학교 내외적 활동 참여도를 높이기 위함.</span></p><p class="바탕글"><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나. 동아리 활동을 활성화 시키고 학생자치활동 보장권을 부여하며, 소속 동아리뿐만 아니라 학교에 대한 </span></p><p class="바탕글"><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애교심과 자부심을 높여 대외적으로 학교위상을 높이기 위함.</span></p><p class="바탕글"> </p><p class="바탕글"><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2. 동아리 개설 안내(커뮤니티 개설)</span></p><p class="바탕글"><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가. 개설대상 : 본교 재학생</span></p><p class="바탕글"><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나. 신청기간 : </span><u style="text-underline: #000000 single"><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 COLOR: #ff0000">2013. 4. 1(월) ~ 4. 30(화)</span></u></p><p class="바탕글"><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다. 개설방법 : 학교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커뮤니티 개설 신청 → 검토 → 승인 처리</span></p><p class="바탕글"><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라. 개설요건 :</span></p><p class="바탕글"><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① 개설요건이 동아리 설립목적에 위배되지 아니해야 한다.</span></p><p class="바탕글"><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② 학교홈페이지를 통해 소정의 절차를 거쳐 개설 신청한다.</span></p><p class="바탕글"><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③ 동아리 개설은 본교 재학생에 한하며, 1명이 2개 이상의 동아리를 개설 운영하지 아니해야 한다.</span></p><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동아리 개설은 동아리 홈페이지에 커뮤니티를 신규로 개설하는 것을 말하며, 동아리 등록과는 별도로 무관합니다.(동아리 등록안내 참조)</span></p><p class="바탕글"><font face="나눔명조"><strong><table style="HEIGHT: 257px; WIDTH: 99.57%" cellspacing="1" cellpadding="1" border="1"><tbody><tr><td style="WIDTH: 100%"><font face="나눔명조"><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font color="#0033cc" face="나눔명조"><strong> ○ 동아리(커뮤니티) 개설 신청방법 (커뮤니티개설은 4월 1일(월) 오전 9시 이후부터 가능)</strong></font></p><p><font face="나눔명조"> </font><font face="나눔명조">"<strong>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커뮤니티 → 커뮤니티 만들기"</strong></font></p><p><font face="나눔명조"><!--StartFragment--></font></p><p class="바탕글"><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 동아리 개설을 원하는 자는 위와 같은 방법으로 커뮤니티를 개설 신청을 하고 승인 후에 홈페이지를</span></p><p class="바탕글"><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통해 동아리 홍보를 함. </span></p><p class="바탕글"><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 커뮤니티 가입을 한 회원에게 입회신청서(동아리 가입)를 받음.</span></p><p class="바탕글" style="LAYOUT-GRID-MODE: char; LINE-HEIGHT: 100%"><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 커뮤니티 개설 후 정식 동아리로 승인되지 않은 커뮤니티는 5월 1일자로 패쇄 처리함.</span><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StartFragment--></span></p><p class="바탕글" style="LAYOUT-GRID-MODE: char; LINE-HEIGHT: 100%" /><p class="바탕글" style="LAYOUT-GRID-MODE: char; LINE-HEIGHT: 100%"><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 동아리 홈페이지 개설 문의 사항 : 031-785-3425</span></p><p class="바탕글" style="LAYOUT-GRID-MODE: char; LINE-HEIGHT: 100%" /><p class="바탕글" style="LAYOUT-GRID-MODE: char; LINE-HEIGHT: 100%"><span><strong> <u><font color="#ff0000">* 2013학년도 이전 개설된 커뮤니티는 폐쇄되며 재등록을 원하는 동아리의 경우 학생과로 연락하여 커뮤</font></u></strong></span></p><p class="바탕글" style="LAYOUT-GRID-MODE: char; LINE-HEIGHT: 100%"><span><strong><u><font color="#ff0000">니티 연장 </font></u></strong></span><span><strong><u><font color="#ff0000">여부를 통보하여야 기존 커뮤니티를 연장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font></u></strong></span></p></font></td></tr></tbody></table></strong></font></p><!--StartFragment--><p class="바탕글"><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3. 동아리 신청 안내</span></p><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가. 신청대상 : 신규 등록을 원하는 동아리, 재등록을 원하는 기존 등록 동아리</span></p><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나. 신청기간 : </span><u style="text-underline: #000000 single"><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 COLOR: #ff0000">2013. 4. 1(월) ~ 4. 30(화)</span></u></p><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다. 신청방법 : 소정의 양식을 갖추어 교학처 학생과로 제출</span></p><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라. 제출서류 (첨부파일 참조)</span></p><p class="바탕글"><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 COLOR: #0000ff">[신규등록]</span></p><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COLOR: #0000ff">가. 신규등록신청서, 나. 동아리 회칙, 다. 회원명단 라. 사업계획서 및 예산서, 마. 지도교수 취임 승낙서, 바. 동아리활동지원(금)신청서[지원이 필요할 시 제출]</span></p><p class="바탕글"><u style="text-underline: #000000 single"><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COLOR: #0000ff">※ 신규 등록은 홈페이지 내 개설된 동아리로서 아래의 ‘4. 등록요건’을 충족하는 동아리에 한함</span></u></p><p class="바탕글"> </p><p class="바탕글"><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 COLOR: #0000ff">[재등록</span><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 COLOR: #0000ff">]</span></p><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COLOR: #0000ff">가. 재등록신청서, 나. 동아리 회칙, 다. 전년도 활동실적서 라. 회원명단 마. 사업계획서 및 예산서, 바. 지도교수 취임 승낙서, 사. 동아리활동지원(금)신청서[지원이 필요할 시 제출]</span></p><p class="바탕글"><u style="text-underline: #000000 single"><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COLOR: #0000ff">※ 재등록은 기존 등록 동아리에 한하며, 아래의 '4. 등록요건'을 충족하여야 함</span></u></p><p class="바탕글"> </p><p class="바탕글"><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4. 등록요건 </span></p><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가. 설립목적이 학칙에 부합되는 활동을 해야 함.</span></p><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나. 활동범위가 </span><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전교생을 대상</span><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으로 해야 함.(학과로 제한할 수 없음)</span></p><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다. </span><u style="text-underline: #000000 single"><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동아리 홈페이지</span></u><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통해 개설된 동아리 중 회원이 </span><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20명 </span><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이상이어야 함.</span></p><p class="바탕글"><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등록을 위한 회원 수는 재학생을 기준 (졸업생은 제외함)</span></p><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라. 원활한 동아리 활동을 위하여 행사 전 지도교수의 승낙을 받아야 함.</span></p><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마. 신규/재등록은 매년 지정기간 내에 소정의 절차를 거쳐야 함.</span></p><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바. 등록된 동아리는 1년 단위로 재등록하여야 함.</span></p><p class="바탕글" style="LAYOUT-GRID-MODE: char; LINE-HEIGHT: 170%"><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사. 동아리 개설은 본교 재학생에 한하며, 1명이 2개 이상의 동아리를 개설 운영하지 못함.</span></p><p class="바탕글"><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아. </span><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동아리 회원 등록은 1인 1동아리를 원칙으로 함.</span></p><p class="바탕글"> </p><p class="바탕글"><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5. 동아리 심의</span></p><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가. 교학처 학생과에 제출 서류를 완비하여 4월 22일(월)까지 등록신청 함.</span></p><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나. 학생과에서 총장승인을 통해 동아리를 심의함.</span></p><p class="바탕글"><u style="text-underline: #000000 single"><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유사 목적의 동아리가 다수 있는 경우 심사에 의하여 선정 함.</span></u></p><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span></p><p class="바탕글"><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6. 지도교수 </span></p><p class="바탕글" style="MARGIN-BOTTOM: 1.6pt"><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COLOR: #282828">가. 자격 : 본교 전임교원 중에서 동아리의 추대를 받아 총장이 위촉하며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2개 이상의 동아리의 지도교수를 겸할 수 없음. </span></p><p class="바탕글" style="MARGIN-BOTTOM: 1.6pt"><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COLOR: #282828">나. 역할 : 소속단체의 행사에 참석하며 그 단체의 활동을 책임 지도함.</span></p><p class="바탕글" style="MARGIN-BOTTOM: 1.6pt"> </p><p class="바탕글"><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7. 승인결과 및 지원 </span></p><p class="바탕글" style="MARGIN-BOTTOM: 1.6pt"><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승인결과 : 개별 통지 함.</span></p><p class="바탕글" style="MARGIN-BOTTOM: 1.6pt"><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심사에 따라 승인된 동아리에 대해서는 소정의 사업지원금 및 사업계획에 따른 지원요청 시 이를 심의하여 사안별로 지급함. (지원 금액 별도로 정함)</span></p><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가. 오프라인 활동 시 활동비 지원</span></p><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나. 동아리 활동에 대한 홍보지원</span></p><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다. 기타 지원 계획 </span></p><!--StartFragment--><p class="바탕글"><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span></p><p class="바탕글"><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8. 지원금 신청 절차 및 방법</span></p><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StartFragment--><p class="바탕글"><table style="BORDER-TOP: #000000 0.28pt solid; HEIGHT: 96px; BORDER-RIGHT: #000000 0.28pt solid; BORDER-COLLAPSE: collapse; BORDER-BOTTOM: #000000 0.28pt solid; BORDER-LEFT: #000000 0.28pt solid; WIDTH: 700px"><tbody><tr><td style="BORDER-TOP: #0000ff 1.7pt solid; HEIGHT: 58.97pt; BORDER-RIGHT: medium none; BORDER-BOTTOM: #0000ff 1.7pt solid; PADDING-BOTTOM: 1.41pt; PADDING-TOP: 1.41pt; PADDING-LEFT: 5.1pt; BORDER-LEFT: #0000ff 1.7pt solid; PADDING-RIGHT: 5.1pt; WIDTH: 137.36pt" valign="middle"><p class="바탕글" style="TEXT-ALIGN: center"><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COLOR: #0000ff">행사 </span><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 COLOR: #0000ff">14일</span><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COLOR: #0000ff"> 전 </span></p><p class="바탕글" style="TEXT-ALIGN: center"><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 COLOR: #0000ff">동아리활동지원금 신청서 </span></p><p class="바탕글" style="TEXT-ALIGN: center"><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 COLOR: #0000ff">작성</span><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COLOR: #0000ff"> 후 담당자에게 발송</span></p></td><td style="BORDER-TOP: #0000ff 1.7pt solid; HEIGHT: 58.97pt; BORDER-RIGHT: medium none; BORDER-BOTTOM: #0000ff 1.7pt solid; PADDING-BOTTOM: 1.41pt; PADDING-TOP: 1.41pt; PADDING-LEFT: 5.1pt; BORDER-LEFT: medium none; PADDING-RIGHT: 5.1pt; WIDTH: 25.15pt" valign="middle"><p class="바탕글" style="TEXT-ALIGN: center"><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COLOR: #0000ff">⟶</span></p></td><td style="BORDER-TOP: #0000ff 1.7pt solid; HEIGHT: 58.97pt; BORDER-RIGHT: medium none; BORDER-BOTTOM: #0000ff 1.7pt solid; PADDING-BOTTOM: 1.41pt; PADDING-TOP: 1.41pt; PADDING-LEFT: 5.1pt; BORDER-LEFT: medium none; PADDING-RIGHT: 5.1pt; WIDTH: 97.12pt" valign="middle"><p class="바탕글" style="TEXT-ALIGN: center"><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COLOR: #0000ff">내부 심의 후 </span></p><p class="바탕글" style="TEXT-ALIGN: center"><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COLOR: #0000ff">지원금 지급</span></p></td><td style="BORDER-TOP: #0000ff 1.7pt solid; HEIGHT: 58.97pt; BORDER-RIGHT: medium none; BORDER-BOTTOM: #0000ff 1.7pt solid; PADDING-BOTTOM: 1.41pt; PADDING-TOP: 1.41pt; PADDING-LEFT: 5.1pt; BORDER-LEFT: medium none; PADDING-RIGHT: 5.1pt; WIDTH: 25.05pt" valign="middle"><p class="바탕글" style="TEXT-ALIGN: center"><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COLOR: #0000ff">⟶</span></p></td><td style="BORDER-TOP: #0000ff 1.7pt solid; HEIGHT: 58.97pt; BORDER-RIGHT: #0000ff 1.7pt solid; BORDER-BOTTOM: #0000ff 1.7pt solid; PADDING-BOTTOM: 1.41pt; PADDING-TOP: 1.41pt; PADDING-LEFT: 5.1pt; BORDER-LEFT: medium none; PADDING-RIGHT: 5.1pt; WIDTH: 134.97pt" valign="middle"><p class="바탕글" style="TEXT-ALIGN: center"><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COLOR: #0000ff">행사 종료 후 </span><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 COLOR: #0000ff">7일</span><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COLOR: #0000ff"> 이내</span></p><p class="바탕글" style="TEXT-ALIGN: center"><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COLOR: #0000ff"> </span><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 COLOR: #0000ff">활동보고서 작성</span><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COLOR: #0000ff"> 후 </span></p><p class="바탕글" style="TEXT-ALIGN: center"><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COLOR: #0000ff">담당자에게 발송</span></p></td></tr></tbody></table></p><p><!--StartFragment--></p><p class="바탕글"><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FONT-WEIGHT: bold">9. 제출처 및 문의</span></p><p class="바탕글"><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우) 464-895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신현리 376-2번지 세계사이버대학 교학처 학생과 </span></p><p class="바탕글"><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문의전화 : 031-785-3425</span></p><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 기타 자세한 문의는 학생과로 하시기 바랍니다.</span></p><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span></p><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span></p><p class="바탕글" align="center"><span style="FONT-FAMILY: 나눔명조"><font size="6">세계사이버대학 교학처</font></span></p></span><br/><hr /></spa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