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먼저 노트북 발송 관련하여 늦어진 점 양해 말씀 드립니다.

노트북을 업체 측에서 학생분께 직접 발송하며, 월요일에 발송되어야 하나 택배사의 사정으로 발송이 지연되었다고 합니다. 금일 택배가 발송되며 늦어도 이번주 금요일까지는 받아보실 수 있으며, 송장번호는 금일 오전에 문자로 발송해드렸으니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원본글 내용 ================
 어제 노트북을 보냈다면,뭐하러 택배회사에서 문자오나요?송장번호만 보내주시면 되지 않나요?사람들 데리고 뭐하자는 건가요?최종발송하셨다면,아무리 다른곳에서 보내주더라도 송장번호를 그회사에서 보냈다면,당연히 송장번호 나왔을거고,상담실에서 일괄로 받아서 등록된 핸드폰으로 보내주시면,가장 정확하고 확실한 방법아닙니까?매일 이렇게 문자보내고 받아서 또 안내주시는거 불편하지도 않나요????정말 일처리 엉망이라고 생각되고요.그렇게 주먹구구식으로 일처리 하는것은 아닌지??저만 답답한가요?아니면 우리 양쪽다 답답한가요??? 빠른 조치취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