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 고 문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번호 : 2023-01

. 입 찰 명 : 2023학년도 전기 신입생 원격학습 지원을 위한 노트북 구매 단가계약 업체 선정

. 입찰물품 내역

1) 품 목 : 노트북 컴퓨터

2) 세부사양

구 분

사 양

CPU

Intel Celeron N4020 동급 및 사양 이상

RAM

LPDDR3 4GB동급 및 사양 이상

DISPLAY

크 기

14인치 동급 및 사양 이상

해상도

1336*768 동급 및 사양 이상

HDD

EMMC 64GB 동급 및 사양 이상

통신장치

Wifi

802.11/b/g/n/ac 동급 및 사양 이상

BT

4.2 동급 및 사양 이상

OS

Windows 11 HOME

A/S

1년 무상보증(제품이상시)

포장 및 배송

택배발송용 안전포장 및 발송비용 포함

. 공급예상 수량 : 신입생 전원에게 공급되는 물품으로 신입학 정원은 1300명으로 입시가 진행중에 있음.

. 상한가격 : 1대당 230,000(부가세 포함)

. 납품장소 : 세계사이버대학 총무과 또는 대학이 지정하는 곳

.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부터 2023. 6. 30.

. 계약체결일 :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14일 이내

. 납품기간 : 2023. 3. 2. 2023. 6. 30.(일정은 변경 가능)

. 대금 지급방법 : 납품 완료 및 검수 승인 후 7일 이내 지정된 계좌로 입금

 

2. 입찰방법 및 낙찰자 선정 : 일반경쟁입찰(단가)/최저가낙찰제

 

3. 입찰등록 및 일정

. 본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응찰자는 입찰등록을 필하여야 한다.

. 진행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입찰 공고일

2023. 2. 1.()

 

공고 방법

 

나라장터, 본교 홈페이지

입찰서 등록 및 접수 마감

2023. 2. 10.()12:00

본교 총무과

낙찰자 선정 및 통보

2023. 2. 10.() 13:00

본교 총무과

입찰일정은 학교사정 및 입찰진행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정한 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부도, 파산, 및 금융 신용부실로 정상적인 영업활동에 지장이 없는 업체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5. 입찰등록서류 및 입찰서 제출방법

. 입찰서류 제출일 : 2023. 2. 10.() 12:00까지

. 제출 서류

입찰참가신청서(본교서식) 1

입찰서(본교서식) 1

- 가격입찰서 제출시 총액(부가세 포함가격)을 표시하여 제출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납품 예정 물품 내역서(본교서식) 1

위임장(본교서식), 재직증명서(입찰 및 계약 위임의 경우) 1

입찰참가자 서약서(본교서식)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인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5%) 또는 이행(입찰)보증금(5%) 입금확인서 1

세계사이버대학 사업자번호[308-82-05400]

국민은행, 697201-00-107997, 예금주 : 세계사이버대학

보험가입금액 및 보증금은 입찰유의서 제5조 참조

납세완납증명서(국세, 지방세, 부가세) 1

입찰서,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은 별도 밀봉하여 법인 인감 날인 후 제출

. 제출방법 : 방문 접수 또는 우편물 접수(제출마감시간 도착 분까지 인정)

. 접수처 : 경기도 광주시 태재로 90 세계사이버대학 총무과 입찰담당자

(031-785-3443)

 

6. 낙찰자 결정 방법

. 최저가를 제출한 업체를 낙찰대상자로 지정한다.

.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다음의 순서로 낙찰업체를 선정한다.

1) 응찰물품의 CPU 출시일이 최신인 제품으로 선정 한다.

2) 응찰물품의 HDD 용량이 높은 제품으로 선정 한다.

3) 응찰물품의 모니터 해상도가 높은 제품으로 선정 한다.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 본교에서 요구하는 입찰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 제안 내용을 담합하거나 타인의 경쟁 참가를 방해한 자의 입찰

 

8. 낙찰 불이행

. 낙찰자가 인도 기한 내 또는 연장된 인도 기한내에 계약이행을 완료하지 못하거나, 계약조건을 성실히 이행치 않을 경우 서면 통보로서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 본 대학은 입찰 보증금을 초과하는 비용과 동 계약불이행으로 인하여 우리대학이 입은 손실은 계약자에게 지급할 여타 금액으로 부터 보전 받을 권한이 있다.

 

9. 유의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서등 기타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본 입찰은 방문 접수 또는 우편접수 입찰로 집행되므로 서류가 미비한 경우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 : 총무과 (031-785-34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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