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계사이버대학입니다.

본교에서는 사회복지현장실습 160시간 이수 대상자에게 계속해서

화상세미나 일정안내 문자를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일정은 4/10~4/24 매주 토요일 입니다.

★1회차 : 4.10(토)  ★2회차 : 4.17(토) ★3회차 : 4.24(토)

*** 2회차 세미나 시간 및 회의 링크 주소 안내를 대상 학생 개인별로 세미나 시작 전 문자발송 해 드립니다.

혹시 실습 160시간 이수 대상자 중 문자를 받지 못하신 분들은

대학 본부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실습 120시간 대상자로서 화상 세미나 참석 대상이 아니신 분은 해당 사항이 없습니다.)

============================================================

[ 화상세미나 진행 시 유의사항 ]

1. 개별 안내드린 화상세미나 시간 10분 전에는 반드시 접속하여 입장 부탁드립니다.

2. 세미나가 진행되는 동안 자리를 비우시면 세미나 출석으로 인정 불가합니다. 또한, 화면이 꺼져 있거나, 사진으로 대체 하거나, 대리수강이 확인 된 경우 세미나 결석으로 처리되며 학점은 F학점 처리 되므로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3. ZOOM 접속 시  "비디오를 사용하여 참가" 클릭,  "WiFi또는 휴대전화 데이터" 클릭

4. 입장시 음소거 상태로 입장합니다. 대화를 원하는 경우 왼쪽 하단에 음소거 해제 버튼을 눌러 주세요.(본인 주변에 잡음이 많은 경우 반드시 음소거를 설정 해 주세요.)

5. 소리가 들리지 않는 경우 왼쪽 하단에서 오디오 설정을 다시 하세요.

6. 접속 시 본인 성명으로 입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의실 입장 후 이름 바꾸는 방법 : 하단 "참가자" 클릭 -> "본인 이름" 클릭 -> 이름바꾸기)

7. 스마트폰으로 접속시 와이파이 접속이 아닌 경우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요금이 과금될 수 있습니다.